플스아레나, 역대급 규모로 대회 및 신작 대거 선보여

제5회 플스아레나
2018년 03월 03일 11시 16분 53초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 유저 행사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3일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는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 및 플레이스테이션 VR(이하 PS VR) 주요 타이틀 시연뿐만 아니라, 유저 토너먼트 대회까지 한번에 선보였다. 또 이번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는 3일과 4일 양일간 진행되며, 사전 참가 신청 없이 현장에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날 행사에서 즐길 수 있는 시연 타이틀은 SIEK 출시작 외에도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H2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디지털터치, 유니아나 등의 대표 퍼블리셔와 한빛소프트, 이기몹, 넥스트플로어 등 국내 개발사들의 대표작들이 행사장 곳곳에 마련돼 유저들을 만났다.

 

출품작은 아래 사진과 같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통해 진행되는 대회는 PS4용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Mercedes-AMG eRacing Competition’와 ‘DISSIDIA FINAL FANTASY NT’, ‘드래곤볼 파이터즈’, ‘BLAZBLUE CROSS TAG BATTLE’ 등이 마련됐다.

 

이외로도 도끼, 이시언, 심형탁, 김진표, 신수지 등 인기 연예인과 블레이블루 PD 및 성우 우에다 카나 등 호화로운 출연진이 참석해 무대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SIEK 안도 테츠야 대표는 “오늘 같이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SIEK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샷은 이날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