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디비전, 2주년 기념 글로벌 이벤트 진행

2018년 03월 13일 14시 20분 32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온라인 오픈월드 액션 RPG “TOM CLANCY’S THE DIVISION™ (이하 더 디비전)” 의 글로벌 이벤트와 국내 플레이어들을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특별 방송을 공개했다.

 

“더 디비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전염병으로 인해 황폐화된 뉴욕시에서, 세상에 남겨진 것들을 지키기 위해 ‘Division’의 일원이 되어 해답을 찾는다는 배경의 게임으로, 지난 3월 1일 전세계 2천만 유저라는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며 2주년을 맞았다. 

 

유비소프트는 “더 디비전”에 대한 유저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하며 3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 매주 한 번씩 총 4 차례의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이벤트는 “더 디비전”에서 라이브로 제공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코스메틱 및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글로벌 이벤트를 기념하여 국내에서는 스트리머 ‘인제쿠닌’과 함께 3월 8일부터 26일까지 특별한 방송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는 생방송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더 디비전”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편의점 기프티콘, 프리미엄 크래딧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은 트위치 ‘인제쿠닌’ 채널에서 매일 오후 6시(월요일 제외, 일요일은 오후 2시)에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