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월드 투어, 5월 23일 출시 예정

2018년 04월 24일 14시 12분 29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브레이크포인트(Breakpoint)가 개발하고 빅벤 인터렉티브(Bigben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테니스 월드 투어(Tennis World Tour)’ 한글판을 오는 5월 23일 PS4, Nintendo Switch™, PC, 그리고 Xbox One으로 정식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니스 월드 투어’는 명작 테니스 게임 ‘탑스핀’시리즈의 개발자들이 다시 모여 제작한 새로운 테니스 게임 시리즈이다. 로저 페더러, 정현 등 30명의 프로 테니스 플레이어가 게임 내 완벽하게 재현되었으며, 각 선수들의 특징은 물론 각 테니스 코트의 유형까지도 세밀하게 묘사되어 현실적인 테니스를 경험할 수 있다.

 

친선 경기나 온라인 대전, 트레이닝 모드는 물론 한 명의 프로 테니스 선수를 육성하는 커리어 모드를 지원하며, 커리어 모드에서는 나만의 선수를 생성하여 연습, 토너먼트 등의 시합을 즐길 수 있고 스태프를 관리하거나 장비를 구매하는 등 현실적인 테니스 선수의 생활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개성적인 스킬을 지닌 다양한 코치들을 고용하고 지도를 받으며, 스킬 카드를 획득하여 보다 개성적인 나만의 선수를 육성해보자.

 

게임 특징

■ 테니스의 거장들이 한 자리에

한국 테니스의 간판 스타인 정현 선수를 비롯하여, 로저 페더러, 안젤리크 케르버, 스타니슬라브 바브링카 등 전설의 선수들이 등장한다.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 30명 중 하나가 되어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 완벽하게 재현된 움직임

실제 선수들의 움직임을 모션 캡처 기술로 정밀하게 게임 속에 재현하였으며, 현실적인 애니메이션을 통해 슬라이스, 로브, 탑스핀 등 현대 테니스에서 사용되는 모든 샷을 경험할 수 있다.

■ 모든 코트 바닥 종류 구비

하드, 클레이, 잔디, 심지어 우드까지 총 18종류의 코트가 게임 내에서 재현된다. 코트 바닥의 종류는 선수들의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다.

■ 완벽한 커리어 모드

나만의 플레이어를 생성하여 트레이닝, 토너먼트, 스태프 관리, 장비 구매 등의 요소를 갖춘 프로 테니스 스타의 커리어를 경험하라.

■ 전무후무한 전술의 세계

각 경기마다 어떤 전략을 사용할 것인지 결정하고 스킬 카드를 사용해 상대를 제압하라.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