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 한국어판 출시 예정

2018년 07월 18일 14시 58분 34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보리알리스 게임즈(Borealys Games)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Mages of Mystralia)’ 한국어판을 PS4와 Nintendo Switch™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는 마법이 금지된 세계 미스트랄리아의 어린 마법사 지아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풍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10년에 한 번 생겨나는 특별한 재능인 ‘스펠크래프트’의 능력을 가진 지아는 어느 날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여 마을을 불태우고 마을 사람들에게 쫓기게 되며, 자신의 처지를 이해하고 협력해주는 조언자를 만나 가르침을 받고 마법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스펠크래프트’ 시스템은 기본 마법과 룬 스톤을 조합하여 새로운 마법을 만들어내는 시스템으로, 100만가지 이상의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마법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스템이다. 지아를 성장시키고 자신만의 마법을 만들어 위험이 도사린 필드를 공략하며 거대하고 강력한 생명체들을 쓰러트리자. 다양한 수수께끼와 퍼즐을 풀어 나가며 전투와 모험, 그리고 스토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는 던전 앤 드래곤의 세계관 중 하나이자 발더스게이트, 네버윈터 나이츠와 같은 게임들의 기반이 된 ‘포가튼 렐름’의 원작자 에드 그린우드가 스토리를 집필하였으며, 파이널 판타지 XV, 킹덤 하츠 등에 참여하였던 VGO(비디오 게임 오케스트라)의 스탭들이 음악에 참여하고 연주하여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인다.

 

게임 특징

■ 스펠크래프트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마법 설계와 사용이 가능

■ 액션은 물론 수수께끼와 퍼즐이 어우러진 클래식 액션 어드벤처

■ 10여가지 이상의 개성 넘치는 필드와 다양한 적 캐릭터들

■ 포가튼 렐름의 원작자 에드 그린우드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세계관

■ 비디오 게임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들려지는 아름다운 선율과 음악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