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인싸 로얄, 20일 오후 8시 생방송

2018년 07월 18일 15시 13분 35초

세계적인 게임 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로 진행하는 이벤트전 ‘포트나이트 인싸 로얄(FORTNITE INSIDERS ROYAL)’이 7월 20일 (금) 오후 8시부터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포트나이트 인싸 로얄’은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인기 스트리머와 프로 선수 40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대회는 총 2개의 이벤트 매치로 구성되어 각 팀들간의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 대전 형식으로 치러진다. 특히, 이번 대회를 통해 각 선수들의 개성이 담긴 플레이 스타일과 다양한 전략 등을 확인하고, 포트나이트만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부는 ‘2018 포나컵 – 곡괭이 싸커’로, 축구 맵에서 축구와 곡괭이로만 전투를 펼치는 이벤트 매치를 진행하여 최종 우승 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 3부는 ‘VIP를 지켜라!’로, VIP로 지목된 선수가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

 

이번 ‘포트나이트 인싸 로얄’은 트위치TV, 아프리카TV, 카카오TV, 네이버TV의 나이스게임TV 채널을 비롯해 대회에 참가하는 스트리머 및 프로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20일 (금) 오후 8시부터 생방송된다. 중계는 박한얼 캐스터와 프로게임단 ‘C9’ 소속의 ‘GANJi’ 김성민 선수가 참여한다. 본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