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예 '에픽세븐' 론칭 직후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9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8년 09월 03일 07시 10분 18초

게임샷이 선정한 9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새롭게 출시한 '에픽세븐'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 '리니지2 레볼루션'이 주목됐다.

 

 

 

■ 에픽세븐, 정식 런칭 실시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대망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지난 7월 3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후 일주일 만에 50만명을 돌파하고 최근까지 100만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사전예약에 참가해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해 왔으며 이번 정식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이 국내시장 공략에 나선다. 에픽세븐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PLAY THE ANIMATION'이라는 슬로건처럼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뛰어난 2D 그래픽이 돋보이는 에픽세븐은 정통 턴제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해 에픽세븐의 방대한 세계를 모험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다른 이용자들과 PVP 전투를 펼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 정식 런칭을 맞아 다양한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아가시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아가시온, 요새전 개편, 명예의 전당 전 서버 매칭 등을 담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산양, 유니콘 등 귀여운 캐릭터로 제작된 아가시온은 이용자를 따라다니는 오브젝트형 펫으로, 전투에는 참여하지 않으나,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아가시온은 C등급부터 SR등급까지 존재하며, 등급별로 보유 효과 최대 수치가 달라진다. 이용자는 참이라는 장비를 통해 아가시온의 능력을 올려줄 수 있고, 성장을 통해 보유 효과를 성장시킬 수 있다.

 

요새를 차지하기 위한 혈맹 간의 전투 요새전은 진행 스케줄이 월, 수, 금으로 변경됐다. 그동안 요새전은 금요일에만 열려, 요새를 차지하지 못한 혈맹이 오래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 넷마블은 요새별로 진행 일자를 나눠 요새를 차지 못한 혈맹이 빠르게 다음 도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선물 보따리를 들고 요새를 찾아가는 상단 시스템이 추가됐다. 상단이 머무는 요새를 보유한 혈맹은 상단을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동맹 혈맹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동맹 간의 전략 강화와 협업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3:3 PvP가 가능한 명예의 전장은 전 서버 매칭이 가능하며, 자유 요새전에서 새로운 종족 오크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