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가수 '지숙' 한글판 오프닝 맡아

2018년 10월 16일 11시 20분 22초

㈜디지털터치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 「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한글판의 오프닝을 가수 지숙이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는 소녀 네르케를 주인공으로 그려지는 「마을 만들기×RPG」를 테마로 한 이번 작품에는 시리즈 제1탄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부터 최신작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까지 역대 「아틀리에」 시리즈 캐릭터들이 집결하여 마을 만들기에 힘을 빌려준다. 전설의 연금술사들과 협력하여 나만의 이상적인 마을을 만들 수 있다.

 


 

「아틀리에」 시리즈의 전작에 해당하는 『소피의 아틀리에』와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한국어 오프닝 담당한 지숙은 이번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한국어판 오프닝도 담당하게 되면서 아틀리에 시리즈의 총집합 격인 이번 20주년 기념 작품의 오프닝에도 참여하게 되어 대단한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숙은 앞서 『소피의 아틀리에』와 『피리스의 아틀리에』의 경우, 개인 SNS에 엔딩 장면과 스탭롤까지 인증하며 아틀리에의 팬임을 드러내어 콘솔 게임 유저로서의 면모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최근에도 여전히 식지 않은 아틀리에 사랑을 종종 SNS에 업로드하여 여전히 콘솔 게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숙의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시 태어난 한글판 오프닝 곡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에 수록될 예정이며, 「아틀리에」 팬들을 위해 오프닝 뮤직비디오와 이번 작품의 오프닝 곡을 위한 인터뷰 영상도 제작되어 디지털터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별도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