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탐방] 배틀그라운드 팬을 위한 축제, 펍지주식회사

넥슨 지스타 2018
2018년 11월 16일 17시 44분 56초

전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외 게이머 모두를 매료시키고 게임시장에서 배틀로얄 붐을 일으킨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사 펍지주식회사가 금년 지스타 2018에서 처음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행사장 BTC 관에 100 부스 규모로 마련된 배틀그라운드 부스는 게임 매치와 이벤트 프로그램 운영에 초점이 맞춰졌고 이 자리에선  ‘KT 5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현장 예선 및 한국 대표 선발전이 펼쳐졌다.

 

 


현장 예선 및 한국 대표 선발전은 인기 BJ레나와 윤루트, 딩셉션이 중계진으로 나서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고 지스타 마지막 날인 18일 치러지는 한국 대표 선발전에는 업계 최고의 이스포츠 진행자로 평가 받는 박상현 캐스터와 김동준, 김지수 해설이 참여해 경기의 재미와 직관의 즐거움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덧붙여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 관램객도 부스 1층 및 2층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경기를 참관할 수 있다.

 

부스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풍성한 이벤트 진행도 부스를 뜨겁게 달궜다.

 

부스 스테이지 이벤트에는 인기 스트리머 보겸 및 민경훈, 장동민, 마미손, 김희철, 설인아 등 인기 래퍼와 가수, 아이돌 및 배우가 일 별로 부스를 방문해 관람객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을 하며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더불어 관람객은 배틀그라운드 부스에서 진행되는 4개 상설 이벤트에 통해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고 이 밖에도 게임 내 등장하는 탈것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 및 배틀그라운드 IP 기반의 신상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MD샵이 마련돼 볼거리 또한 가득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가 가득한 펍지주식회사의 부스는 이를 보기 위해 몰려든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뤄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자운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78,820 [11.17-12:16]

배그 기대하고 있을께요.. ^^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