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에픽세븐-모두의마블 다양한 행보 펼쳐

게임샷 선정, 1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1월 02일 15시 01분 02초

게임샷이 선정한 1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에픽세븐'과 e스포츠 리그를 진행한 '모두의마블 for kakao'가 주목됐다.

 

 

 

■ 에픽세븐, 신규 영웅 키세 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키세와 키세의 캐릭터 스토리, 신규 레이드 미궁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신규 영웅 키세는 냉기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방어력이 높거나 강력한 보호막을 가진 적들을 상대하는데 특화된 영웅이다. 은신 후 강력한 급습으로 적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야상곡 스킬이 대표적이다. 키세 업데이트와 함께 신년의 맞아 복을 기원하는 콘셉의 신규 캐릭터 스토리 차오르는 달에 비는 기원도 추가됐다. 이번 캐릭터 스토리는 오는 1월 10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상으로 머라고라 씨앗, 전설 촉매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 미궁 콘텐츠 곤충 둥지도 추가됐다. 기존의 미로 탐험 형식이 아닌 강력한 보스를 사냥하는 형식의 신규 콘텐츠 레이드 미궁으로 난이도는 높지만 전설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어 많은 도전이 예상된다. 곤충 둥지는 지옥급 난이도로 보통 난이도 레이드 미궁의 아지만샤록스 여왕을 물리치면 입장이 가능하다.

 

 

 

■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성료, BJ듀오 최종 우승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을 성황리에 마쳤다.

 

넷마블이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지난 8월부터 개최한 월드 챔피언십은 12월 22일, 23일 양일간 총 6개국 12명의 치열한 승부 끝에 대한민국, BJ듀오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5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최종 우승자 BJ듀오는 상금 3,000만원 및 10만 다이아(게임재화)와 함께 본인의 특색을 담아낸 게임 내 고급캐릭터 S+등급 카드가 제작되는 혜택을 동시에 거머 쥐었다.

 

넷마블은 국가대표 결정전에 이어 최종결정전도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월드 챔피언십에 대한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현장 관람객에게 양 일간 총 6천 다이아를 제공하고,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 데니스 및 슬기와 함께 관람객 전원에 크리스마스 머리띠를 선물하는 등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도 선사했다.

 

또한, 총 5천만 다이아가 걸린 우승국 맞추기 이벤트 및 플레이만으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챔피언 주사위를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해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빼놓지 않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파워포토 / 1,077,260 [01.03-09:11]

점점 제가 하는 모바일 게임들은 등수에서 밀려나는군요...^^: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