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FORCE 한국어판, 오늘 발매

2019년 02월 14일 15시 51분 32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용 ‘JUMP FORCE(점프 포스)’(한국어판)이 오늘(2월 14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JUMP FORCE (점프 포스)’ 키아트

 

‘JUMP FORCE(점프 포스)’(한국어판)는 ‘원피스’, ‘드래곤볼’, ‘NARUTO -나루토-‘ 등 ‘주간 소년점프’의 인기 작품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전투 액션 게임이다. 리얼한 비주얼로 표현된 캐릭터들이 뉴욕, 마터호른, 홍콩 등 현실의 장소에서 박력 있는 배틀을 펼친다.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를 활용하여 지금까지 없었던 현실적인 디테일로 구현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 스토리

그날 세상은 하나가 되었다. 황폐한 뉴욕의 타임스 스퀘어. 하늘에 생겨난 검은 구멍에서 모습을 드러낸 것은 다름 아닌 프리저. 다른 세계에서 나타난 강대한 힘을 지닌 강적과 그들과 결탁한 ‘베놈즈’로 인해 세계는 파괴와 혼란에 휩싸인다. 세계의 위기에 맞서는 점프 히어로들의 조직 ‘J포스’. 리더인 장관 글로버의 인도로 플레이어 또한 ‘J포스’의 일원이 되어 히어로들과 함께 위협에 맞서 싸운다. 베놈즈를 통솔하는 수수께끼의 사내 ‘카인’과 그 곁에 있는 수수께끼의 미녀 ‘가레나’, 셀과 검은 수염 등 점프 세계의 강적들이 흉악한 힘으로 가로막는다. 그들의 목적은 대체 무엇인가?

 

■ 아바타

【아바타 크리에이트】

플레이어의 분신인 아바타는 성별, 배틀 스타일, 보디, 보이스 등 각양각색의 조합으로 만들 수 있으며, 6종류까지 저장할 수 있다.

 

【아바타 커스터마이즈】

아바타의 머리 모양, 의상, 액세서리 등 마음에 드는 파츠를 조합해 외모를 바꿀 수 있다.

 

【배틀 커스터마이즈】

기술이나 스킬을 설정할 수 있다. 기술 3개와 각성 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 1개까지 설정 가능하다.

 

■ 로비

점프 세계와 현실 세계의 틈새에 존재하는 ‘엄브라스 베이스’를 무대로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교류할 수 있다.

 

만화 및 애니메이션 팬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액션 게임 ‘JUMP FORCE (점프 포스)’(한국어판)는 ‘원피스’, ‘드래곤볼’, ‘NARUTO -나루토-‘를 비롯해 ‘BLEACH’, ‘유희왕’, ‘HUNTER×HUNTER’, ‘유유백서’, ‘북두의 권’, ‘시티헌터’, ‘블랙 클로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등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들이 참전한다. 

 

발매를 기념하여 ‘JUMP FORCE(점프 포스)’(한국어판)의 런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버전은 오늘(2019년 2월 14일) 발매되었으며, PC(STEAM®) 버전은 2월 15일 발매된다. 각 소프트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금일(2월 14일) ‘JUMP FORCE(점프 포스)’(한국어판)의 발매와 같은 날 본 작품의 참전작 중 하나인 ‘드래곤볼’ 시리즈의 20번째 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가 개봉했다. 극장판 시리즈 중 국내에서는 최초 4D로 선보이는 작품으로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