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킹스레이드-세븐나이츠' 신규 업데이트로 세몰이

게임샷 선정, 3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3월 05일 00시 19분 43초

게임샷이 선정한 3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킹스레이드'와 '세븐나이츠 for kakao'가 주목됐다.

 

 

 

■ 킹스레이드, 9챕터: Pandemonium 업데이트

 

베스파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대규모 업데이트 '9챕터 판데모니움(Pandemonium)을 공개했다.

 

9챕터 판데모니움은 100년 전 마왕과의 전투가 있었던 죽음의 땅 '가르고스' 늪지대를 배경으로 진행되며, 오르벨 왕국과 성검의 용사 카셀 일행에게 찾아온 최대의 위기에 대해 다루게 된다.

 

또한, 더욱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게 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4인에서 최대 6인의 영웅을 한 팀으로 하는 전투 시스템의 확장으로 보다 정교하고 치밀해진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제국의 방패 글렌위스'와 NPC영웅 '순수의 바람 도자르타'가 모험에 합류한다.

 

글렌위스는 건블레이드와 방패를 앞세운 제국의 여기사로 아군의 공격 능력과 방어 능력을 크게 강화시켜주는 물리 속성의 영웅이다.

 

도자르타는 마법 속성을 가진 기사 영웅이며, 엘리도라 숲에서 도전의 탑을 지키는 수호자 NPC이다. 주변 적을 무력화시키는 능력과 아군 물리 보호 효과가 탁월한 도자르타는 보유 시 도전의 탑 반복 보상이 증가하는 추가 효과가 발휘된다.

 

더불어 새롭게 선보인 '뒤틀린 차원 마왕성'은 최대 3인까지 참여 가능한 던전으로, 클리어 시 '아군 전체 치명타 피해량 증가' 세트 옵션을 가진 8티어 신규 전설 장비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킹스레이드 오르벨 중심가에서는 의문의 파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열리고 있으며, 신규 유저들을 위한 15일 출석 보상 개편, 레오, 에스커, 네일라, 세리아의 2019 웨딩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 세븐나이츠, 헤브니아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헤브니아 신화 각성과 바네사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신화 각성하는 헤브니아는 치명타 데미지를 상승시키고 신화 게이지를 회복시키는 버프를 통해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고 다양한 공격스킬로 상대방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나게 됐다.

 

신화 각성은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신화 각성 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된다. 헤브니아는 기존보다 특색있는 버프를 아군들에게 제공하면서 더욱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바네사의 리메이크도 함께 이뤄졌다. 바네사의 스킬들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버프와 디버프 스킬들이 강화되는 동시에 새로운 공격 효과까지 추가되면서 더욱 강화된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이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직접 반영한 변경안이라 더욱 눈에 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브니아 신화 각성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헤브니아 신화 각성 시 신화 정수 50개를 지급한다. 또 헤브니아와 바네사의 전용장비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도 추가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