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5월 접속 이벤트 오픈

2019년 05월 08일 13시 30분 53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5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5월 9일 자정부터 시작되는 이번 접속 보상 이벤트는 29일 점검 전까지 이어진다. 모험가들은 14일 이상 접속 시 장비 강화에 활용도가 높은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먼저 1일차에 접속한 모든 모험가는 잠재력 돌파(강화) 시 실패 확률을 줄여주는 발크스의 조언(+20)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에도 보상으로 내구도 회복에 필수적인 ‘기억의 파편’ 아이템을 비롯해 뾰족한/단단한 흑결정 조각 등이 지급되며, 14일차에는 발크스의 조언(+50)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5월 8일부터 22일까지 틴월드 및 아르샤 서버를 제외한 모든 전장에 24시간 동안 아이템 획득 확률 50%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와 함께 극 카탄 각성 무기, 모래바람 보조무기 내구도 회복 아이템 획득 의뢰가 추가됐으며, 다른 모험가의 이펙트와 타격 소리에 대한 최적화 업데이트도 단행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