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퓨리어스 서클릿 등장

2019년 06월 12일 14시 06분 56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2일) 신규 레어 장비 '퓨리어스 서클릿'을 공개했다.

 

퓨리어스 서클릿은 빠른 속도의 찌르기 공격으로 상대를 단숨에 무력하게 만드는 압도적인 공격력을 자랑한다. 연속으로 공격을 퍼부으며 마지막에 상대를 강하게 찌르고 뒤로 밀어 보내는 기술이 특징이다.


신규 레어 장비와 더불어, 진화할수록 공격 능력이 대폭 향상되는 진화 장비 3종, 드루이드 갑옷, 천사 링, 염제 장신구와 함께 상큼한 매력이 톡톡 튀는 과일 코스튬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2주간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클로버 화분, K의 무한장비 보급, 왕대박 돈주머니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공격 횟수를 625번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칭호 변경권, 프리미엄 닉네임, 장비봉인 주문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여기에 특정 시간 동안 팀 데스 매치에 참여하고 10번 승리하면 영구장비 보급을 비롯해 행운의 장비보급, 차원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