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500일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2019년 06월 12일 15시 08분 26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가 서비스 500일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는 14일, 서비스 500일을 맞이하는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신규 유닛 ‘스위치’를 포함, 개성 넘치는 10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6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앙상블 스타즈는 그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12일부터 20일까지 개발사 해피엘리먼츠(대표 왕해녕)에서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멤버들과 앙상블 스타즈 인기 캐릭터인 ‘사쿠마 레이’, ‘오오가미 코가’, ‘아오이 히나타’, ‘오토가리 아도니스’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1일부터, ‘유성대&Knights’, ‘fine&Valkyrie’, ‘2wink&UNDEAD’ 등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인기 유닛 별 카드에 신규 카드인 ‘3성 CD 3집 카드’가 추가돼 재등장할 예정이라 이용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500일을 기념해 11일(화)부터 ‘유메노사키 소극장’ 이벤트를 업데이트한다. 30일까지 자신이 육성하는 아이돌 캐릭터들이 오를 소극장 무대를 꾸미고 공연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