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VIP 회원 대상 빈센트 반 고흐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19년 06월 18일 18시 49분 21초

NHN벅스(대표 양주일)는 벅스 VIP 회원을 대상으로 6월 한달 간 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벅스는 VIP 회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VIP 회원 전원 전시회 할인 혜택(6월 첫째 주 오픈), 전시회 초대 이벤트(6월 둘째 주 오픈), 뮤직PD 플레이리스트 제공(6월 셋째 주 오픈), 도서 증정 이벤트(6월 넷째 주 오픈) 등 한달 내내 이어지는 반 고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음악, 전시, 도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반 고흐의 삶을 이해하고, 작품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먼저 11일부터 벅스 VIP 회원만의 온라인 공간인 ‘벅스 VIP 라운지’에 ‘반 고흐의 작품과 함께 듣고 싶은 음악’을 30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총 20명에게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초대권 1인 2매를 선물한다. 암스테르담 반 고흐 미술관에서 제작한 공식 전시회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는 원작의 표현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8월 25일까지 서울시 중구 우정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더불어, 당첨자에게는 동생 테오와 주고받은 편지를 통해 반 고흐의 내면을 살펴볼 수 있는 베스트셀러 <반 고흐, 영혼의 편지(위즈덤하우스)>도 현장에서 증정한다.

 

비당첨자에게도 혜택을 마련했다. 1일부터 30일까지 벅스 VIP 회원 전원에게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의 티켓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 4인까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벅스 앱 설정 메뉴에서 VIP 회원 인증 카드를 확인해 현장 제시하면 된다.

 

또한, 벅스는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전시회의 오디오 가이드 나레이션과, 반 고흐 관련 음악을 함께 엮은 플레이리스트를 제작해 17일 오픈 했다. 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뮤직PD 앨범’ 메뉴에서 누구나 감상할 수 있으며,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전시회 내 설치된 QR코드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 24일부터는 반 고흐, 영혼의 편지 도서를 벅스 VIP 회원 중 100명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벅스 측은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에 대한 열정과 내면의 고독을 다양하고 깊이 있게 느끼실 수 있도록 동일한 주제의 각기 다른 문화 콘텐츠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벅스 VIP 회원은 음악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혜택까지 받으며 특별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프로모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벅스는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한 회원에게 VIP 자격을 부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벅스 VIP 회원은 별도 온라인 공간 벅스 VIP 라운지에서 전시, 공연 티켓 할인, 스타벅스 등 커피 전문점 상시 할인, 음향기기 및 생활용품 최저가 할인 등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