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메이플-로아' RPG 신규 업뎃으로 강세

6월 5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9년 06월 24일 13시 38분 29초

6월 5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메이플스토리'와 '로스트아크'가 주목됐다.

 

 

 

■ 메이플스토리 여름 대규모 'GLORY' 1차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2019년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GLORY(글로리)'의 첫 단계 'THE DAY AFTER(더 데이 애프터)'를 선보였다.

 

THE DAY AFTER는 지난 여름 검은마법사를 무찌른 이후 메이플 월드에 새롭게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여제 시그너스가 정예 특수팀 글로리온을 창설하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이에 넥슨은 7월 4일까지 글로리온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GLORY] THE DAY AFTER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는 글로리온에 가입 및 사전예약에 참여 가능하며 이후 7월 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으로 마네킹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지난 여름 테네브리스 원정대였던 유저들에게는 추가 보상 글로리움 1천 개와 글로리 머니 박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 28일까지 테라버닝 캐릭터를 생성하면 10~200레벨까지 도달하는 동안 1+2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고, 7월 17일까지 테라버닝 캐릭터가 200레벨을 돌파하면 이후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유니크 엠블렘, 메소, 메이플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극한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총 15억 원 규모의 넥슨플레이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글로리온 사전예약에 참여한 선착순 10만 명에게 3천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하고, 극한돌파로 205, 210, 215, 220레벨을 달성한 유저 대상 선착순에 따라 각각 5천, 7천, 1만, 2만 플레이포인트를 제공한다.

 

PC방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매주 주말에 프리미엄 PC방에서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 선착순 2만 명에게 3천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하고, 누적접속 시간에 따라 블랙 더블 식스팩, 3만 메이플 포인트, 15성 레전드리 아케인셰이드 무기 증명서 등을 제공한다.

 

 

 

■ 블록버스터 MMORPG 로스트아크,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 정식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가 신규 대륙 욘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2: 위대한 개척자'를 정식으로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에서는 로헨델에 이은 두번째 신규 대륙 욘이 오픈되고 욘 대륙에서의 모험을 통해 새로운 T3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해진 이용자들을 기다리는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아크에 최초로 선보이는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이 추가 되었으며, 기존 시네마틱 던전을 헬 모드로 개편한 안타레스 악몽도 업데이트 됐다. 뿐만 아니라, 아르데타인 대륙에서 사라진 천재 과학자 마리와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필드보스 아드린느를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섬 2종도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다. 먼저, 이용자들이 욘 대륙에 더욱 빠르게 입장할 수 있도록 550레벨의 장신구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400레벨 장비 세트와 450레벨의 장신구 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아이템 레벨 515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550레벨의 장신구 세트를 제공하여 욘 입장 레벨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욘 대륙의 신규 던전을 통해 태양석 파편 주머니, 우마늄 등 장비 재련에 도움을 주는 재료를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와 PC방에서 로스트아크에 접속하면 신규 선박 스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