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2종 공개

2019년 09월 09일 19시 06분 06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9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플레이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엔씨(NC)는 리니지2M의 실제 게임 화면만으로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첫 번째 영상은 ‘월드’ 편이다. 영상은 ‘기란성 마을’,  ‘버려진 야영지’, ‘용의 계곡’ 등 다양한 지역과 사냥터의 모습을 차례로 담고 있다. 레이드의 전조 현상, 대규모로 공성전이 벌어질 ‘기란성’의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영상은 ‘커뮤니티’ 편이다. 리니지2M은 인사, 춤 등 다양한 소셜 액션을 통해 이용자 간 커뮤니티를 만들었던 리니지2의 감성을 2019년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재현했다. 이용자들은 다채로운 소셜 액션을 활용해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달 5일 리니지2M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18시간만에 200만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