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태국 유저들과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 진행

2019년 09월 11일 14시 17분 51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7일 태국 방콕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유저들과 함께하는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머너즈 워 데이: 퍼스트 미팅’은 글로벌 인기 RPG인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태국 유저들과 친밀한 스킨십을 형성하고 현지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콕 시암 스퀘어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태국 내 총 27개의 주요 서머너즈 워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과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 셀러브리티 등 총 1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컴투스는 이번 유저 초청 행사를 위해 현장 대회 및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현장에서 서머너즈 워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인원들에게 서머너즈 워 굿즈 등을 제공하며 참석자들을 맞이했다.

 

행사의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현장에 참석한 길드원들을 대상으로 한 서머너즈 워 3vs3 팀배틀 대회가 진행됐다. 해당 대회는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됐으며, 대전 결과 우승팀은 물론 진팀에게도 다양한 경품 등을 전달해 즐거운 행사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 외에도 현장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프리미엄 굿즈 및 인게임 리워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컴투스 관계자는 “출시 5주년인 지난 후에도 ‘서머너즈 워’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는 태국 유저들과 함께 교류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글로벌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혀가며 보다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