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샷 창간 20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③

[창간] 게임샷 20주년
2020년 03월 10일 16시 54분 23초

게임샷이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대한민국 게임산업은 많은 변화와 기회를 얻었습니다.

 

대한민국 게임콘텐츠는 이제 국가의 10대 수출제품이 되었고 K팝, 영화와 함께 전 세계 한류를 널리 퍼트리는 문화 첨병이 되었습니다.

 

게임샷은 2000년 3월 2일 첫 서비스 이후 지금까지 한국게임산업을 지키는 첨병이자 등불로 그 역할을 다 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시대적 소명은 30주년, 40주년이 되어도 잊지 않겠습니다.

 

게임산업은 최근 들어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WHO 질병코드 등재로 게임은 질병으로 취급받고 있으며, 해외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국내 게임업체들의 해외 진출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또 e스포츠는 과거 마니아들의 전유물에서 전 세계 젊은이들의 문화코드로 자리 잡았고 게임 정보를 다루는 미디어 창구는 활자에서 영상으로 바뀐 지 오래되었습니다.

 

20년이란 오랜 세월 동안 이런 급격한 변화의 물결 속에서도 지금까지 게임샷이 존재할 수 있었던 이유는 게임샷을 꾸준히 아껴주는 독자분들과 게임산업계 관계자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게임샷은 앞으로도 정도를 지키며 대한민국게임산업을 지키는 수호신이자 게이머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게임전문지의 의무를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금까지 게임샷을 사랑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내년 21주년에도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 위메이드

 

안녕하세요. 위메이드 대표이사 장현국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게임샷과 함께한 지난 20년은 위메이드에 있어서 새로운 도약을 거듭하며 성장해 온 시간이었기에 그 의미가 더욱 뜻깊게 느껴집니다.

 

게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변함없는 양질의 콘텐츠로 대한민국 게임 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길잡이로서 업계의 앞길을 더욱 밝게 비춰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위메이드 대표이사 장현국

 

 

 

 


■ 유니아나

 

 


■ 유니티코리아

 

안녕하세요.
유니티 코리아 대표 김인숙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오랜 시간 동안 게임샷은 플레이어와 업계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가장 빠르고 깊이 있는 소식을 통해 국내 게임 업계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게임 산업 전반의 소식과 시장 전체를 통찰해 주는 최고의 전문지로서, 게임샷만의 인사이트를 전달해 주시기를 고대합니다. 게임샷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다시 한번 창간 20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니티 코리아 대표 김인숙

 

 


■ 유비소프트코리아

 

게임샷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 게임 산업을 대표하는 매체인 게임샷은 게임 컨텐츠 및 문화에 대한 넓은 시야와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재미있고, 전문적인 기사들을 통해 게임 산업의 다양한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오랜 시간 게임 산업을 위해 헌신해주신 게임샷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게임샷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유비소프트코리아 대표 홍수정​

 

 


■ 인트라게임즈

 

 


■ 조이시티

 

게임샷의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20살 성인이 된 게임샷의 한층 더 깊어진 통찰력과 성숙해진 기사 기대합니다.

 

게임샷은 항상 다양한 기획 기사로 게임 업계에 새로운 시각을 제시해 주었는데, 앞으로도 게임 업계 길잡이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20주년을 축하 드리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길을 응원하겠습니다.


조이시티 박영호 대표 

 


​ 

■ 카카오게임즈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합니다.

 

게임산업의 태동과 발전을 20년간 함께 해온 게임샷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게임전문미디어로서 냉철한 시각으로 시장을 분석하고, 산업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해온 만큼 앞으로도 발전된 모습으로 성장해나가는 게임샷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또한 항상 독자의 눈높이에서 다가가는 친숙한 미디어로서 역할을 계속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게임즈 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 컴투스

 

 


■ 크래프톤

 

 


■ 펄어비스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 온 게임샷의 활약에 박수를 보냅니다. 과거 20년과 같이 글로벌 소식을 아우르는 통찰력 있는 기사를 통해 앞으로도 게임 산업과 함께 성장하는 게임샷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앞선 20년보다 더욱 성장하는 게임샷의 앞으로 20년이 될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펄어비스 대표 정경인

 

 


■ 펍지

 

 


■ 한국e스포츠협회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장 김영만입니다.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e스포츠의 20여 년 역사와 궤를 같이한 게임샷의 헌신과 노고에 대신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게임과 e스포츠가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0주년 축하 드립니다.


한국e스포츠협회장 김 영 만​

 

 


■ 한국게임산업협회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역사와 나란히 걷고 있는 게임샷의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년, 강산이 2번이나 변하는 긴 시간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게임 전문 미디어로서 자리를 지켜주신 게임샷 여러분들께 새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깊이 있는 콘텐츠들로 국내 게임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사)한국게임산업협회장 강신철​

 

 


■ 한국닌텐도

 

 


■ 한빛소프트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20년간 게임업계의 다양한 이슈를 깊고 발빠르게 전달하면서 유저들과 소통해 온 게임샷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누적된 풍부한 경험치를 바탕으로 다루는 게임샷의 콘텐츠는 게임업계가 다양한 수익모델을 개발하고 지속적인 시장흐름 분석을 통해 사업을 키워나가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되어 왔습니다.

 

한빛소프트는 올해 ‘삼국지난무, ‘퍼즐오디션’ 등 다양한 신작 게임 출시를 통해, 업계 맏형격인 '1세대 게임사'로서 새로운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고 선도하겠습니다.

 

게임샷이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속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업계와 상호 윈윈하며 게임산업 성장과 게임문화 성숙에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게임샷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빛소프트 대표이사 김유라 

 

 

 



■ 해긴

 

 

게임샷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