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불사조의 해 맞아 뜨겁게 달아오른다

2020년 03월 18일 14시 37분 25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오는 4월 8일(수) 시작될 새로운 정규력 불사조의 해(Year of the Pheonix)의 첫 확장팩이 될 황폐한 아웃랜드(Ashes of Outland™)와 신규 직업 악마사냥꾼(Demon Hunter)을 전격 공개했다.

 


 

새로운 격변의 시대는 악마사냥꾼의 출현과 함께 시작된다. 악마사냥꾼은 하스스톤이 출시된 이래 처음으로 추가되는 완전히 새로운 직업이다. 모든 플레이어들은 악마사냥꾼 직업에 해당하는 일리단 스톰레이지(Illidan Stormrage) 영웅을 무료로 얻게 되며, 특별히 맞춤 제작된 30장의 직업 카드도 함께 받게 된다.

 

플레이어는 또한 이 카드들을 사용해 사전 제작된 덱 리스트를 가지고 바로 전투에 돌입할 수도 있다.  악마사냥꾼의 화려한 데뷔와 함께, 불사조의 해 첫 번째 확장팩, 황폐한 아웃랜드도 선보인다. 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어둠의 문(Dark Portal)을 지나 2007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World of Warcraft®: The Burning Crusade®) 속 배경이자 전쟁으로 유린당한 세계로 떠나게 된다. 이에 더해, 하스스톤에는 전장(Battlegrounds) 게임 모드에 추가되는 풍부한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하고 수많은 기능, 업데이트 그리고 게임 내 이벤트가 도입된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J. Allen Brack,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하스스톤 최초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과 장대한 확장팩, 황폐한 아웃랜드로 불사조의 해를 시작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설렌다”며, “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직업인 악마사냥꾼은 하스스톤에 아주 자연스럽게 맞아 떨어진다. 오는 4월 하스스톤에 등장할 모든 것들, 그리고 2020년 하스스톤을 위해 계획된 모든 것들을 살펴보면 올해가 하스스톤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해가 될 것임을 알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악마사냥꾼 소개

 

무시무시한 악마사냥꾼은 하스스톤 최초의 완전히 새로운 직업으로, 악마사냥꾼 프롤로그 임무를 완료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프롤로그 임무는 워크래프트의 상징적인 영웅이자 최초의 악마사냥꾼인 일리단 스톰레이지의 탄생 비화를 다시 풀어낸다. 모든 하스스톤 플레이어는 4월 3일(금)부터 프롤로그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프롤로그를 완료한 플레이어는 또한 30장의 악마사냥꾼 직업 카드와, 이 카드들을 사용해 편리하게 사전 제작된 입문자용 악마사냥꾼 덱을 얻을 수 있다.

 

악마사냥꾼과 새로운 악마사냥꾼 직업 카드는 4월 8일(수) 올해 첫 번째 확장팩인 황폐한 아웃랜드의 출시와 함께 하스스톤에 적용된다.

 


 

황폐한 아웃랜드 확장팩

 

황폐한 아웃랜드에서, 하스스톤은 어둠의 문 너머 2007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의 배경이 된 산산이 부서지고 전쟁으로 유린당한 세계로 무대를 옮긴다. 최초의 악마사냥꾼인 일리단 스톰레이지는 스스로를 아웃랜드의 군주로 선포하고, 자신의 악마사냥꾼 정예 도당인 일리다리(Illidari), 그리고 각양각색의 노예와 동지들과 함께 공포의 녹슨 군단(Rusted Legion)에 대항하는 마지막 희망의 보루 역할을 맡게 된다.

 

4월 8일(수) 출시되는 황폐한 아웃랜드에서는 명예로운 메카닉들로 하스스톤을 뒤흔들어 놓기 위해 마련된 135장의 수집 가능한 카드들이 선보인다. 오늘 3월 18일(수)부터 하스스톤 플레이어는 황폐한 아웃랜드 대형 묶음 상품을 80,000 배틀 코인(PC 기준)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대형 묶음 상품에는 황폐한 아웃랜드 카드 팩 90개 및 황폐한 아웃랜드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1장, 여군주 바쉬(Lady Vashj) 주술사 영웅, 똬리(Serpentine) 카드 뒷면, 투기장(Arena) 입장권 4장, 그리고 전장 게임 모드를 위한 용의 강림(Descent of Dragons) 보너스 기능이 포함된다. 이 보너스 기능은 황폐한 아웃랜드 출시와 함께 선술집 패스(Tavern Pass)*로 업그레이드된다.  

 

50,000 배틀 코인(PC기준)으로 판매되는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황폐한 아웃랜드 카드 팩 55개, 황폐한 아웃랜드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1장과 똬리 카드 뒷면이 포함된다. 묶음 상품은 계정당 1회씩만 구매 가능하다.

 


 

불사조의 해 업데이트

 

불사조의 해는 확장팩, 기능, 업데이트와 현재 개발 중인 게임 내 이벤트 등이 담긴 방대한 로드맵을 따라 전개되어 하스스톤에 있어 엄청난 한 해가 될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기대할 수 있다:

 

- 등급전 모드 개편:  올해에는 재작업된 대전 상대 찾기와 의미 있는 보상으로 가득한 재미있는 진척도 시스템을 비롯, 등급전 래더의 많은 부분이 개선될 예정이다.

 

-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 경험:  신규 플레이어 등급을 완료하는 신규 플레이어와 잠시 하스스톤을 떠났다가 돌아온 복귀 플레이어에게는 자신이 원하는 직업의 경쟁력 있는 덱 하나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완전히 새로운 1인 임무들을 즐기면서 적응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 전장 업데이트:  하스스톤: 전장(Hearthstone: Battlegrounds)은 불사조의 해에도 계속해서 진화한다. 그 시작으로 황폐한 아웃랜드 출시에 앞서, 일리단이 영웅 목록에 추가된다.

 

- 그 외 더 많은 것들!: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새로운 카드가 추가되고, 사제 직업에 대한 규모있는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며, 게임 내 이벤트와 무료 1인 모험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가 끊임없는 추가되는 등 불사조의 해에는 수많은 기대할 만한 내용들이 선보인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