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 글로벌 정식 출시

2020년 03월 26일 14시 11분 40초

gumi Inc.와 Square Enix Ltd.,는 택티컬 모바일 RPG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버전은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를 지원하고 영어와 일본어 음성 더빙을 들을 수 있다.

 

지난해 일본에서 출시 후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FINAL FANTASY BRAVE EXVIUS’를 배경으로 스퀘어 에닉스의 정통 택티컬 RPG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각국의 세력 다툼으로 인해 전쟁의 위기에 놓인 아드라 대륙에서 비전의 힘을 가진 쌍둥이 왕자 몬트와 슈텔, 호른 왕국의 아름다운 철의 여인 마쉐리를 통해 깊이 있는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어빌리티를 가진 유닛을 조합해 전장을 누빌 수 있으며, 적을 상대로 지형과 지물, 유닛 속성 등을 이용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각각의 유닛이 가진 리미트 버스트나 지형에까지 영향을 줄 정도로 강력한 소환수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것도 중요한 전략 요소이다.

 

원화가에는 이전 작품인 FINAL FANTASY XII, FINAL FANTASY XIII, FANAL FANTASY XV를 통해 활약한 이사무 카미코쿠료(Isamu Kamikokuryo)가 참여했고, FINAL FANTASY BRAVE EXVIUS의 아게마츠 노리야스(Agematsu Noriyasu)가 원곡을 작곡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에게 ‘파이널판타지14 칠흑의 반역자’에 등장하는 MR 유닛 야슈톨라를 지급하고, 출석 보상과 퀘스트를 통해 환도석과 유닛 강화 재료 등을 제공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14 칠흑의 반역자’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으로 야슈톨라 강화 아이템을 포함한 한정 아이템을 주는 퀘스트, MR 이상 유닛이나 비전 카드 슬롯을 제공하는 소환을 진행한다. 여기에 또 다른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파이널 판타지 14 소환 메달을 1회 소환마다 지급하는 등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