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2020년 03월 26일 14시 19분 52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FK Digital이 개발한 2D 격투 게임,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의 한국어판을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오늘 (3월 26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오스 코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는 개성 넘치는 16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2D 대전 액션 게임으로, 배틀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어 동일한 캐릭터를 선택하더라도 서로 다른 스타일로 대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작품은 시리즈 최초로 Nintendo Switch™에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스타일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카오스 코드 –뉴 사인 오브 카타스트로피-」 게임 소개

-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배틀 스타일

캐릭터를 선택할 때 ‘RUN’과 ‘STEP’ 중에서 대시 방법을 고를 수 있는 「이동 스타일」과, 통상 기술 외에도 4종류의 기술 중에서 하나를 추가로 고를 수 있는 「추가 필살기」 기능으로 배틀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또한 조건을 달성하면 「CHAOS 모드」나 「BOSS 모드」같은 특수한 성능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보다 자유로운 배틀을 즐기자!

 

- 개성적인 캐릭터들을 나만의 취향으로!

해당 타이틀에서는 오타쿠 군인, 만화가, 중화요리사 등 개성 넘치는 16명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고유의 모션과 필살기를 가지고 있으며, 화려한 연출을 자랑한다. 또한, 「커스텀 컬러」를 통하여 캐릭터의 머리, 피부 등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으며 다른 모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다양한 게임 모드

「아케이드 모드」, 「서바이벌 모드」, 「연습 모드」를 비롯한 여러 가지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초보자는 물론 게임에 익숙한 사람들도 만족스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각 게임 모드에서 획득 가능한 ‘카오스 코인’으로는 캐릭터의 일러스트 감상, 추가 커스텀 컬러의 획득, 미니 게임 등 다른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