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선보이는 랜선 할로윈 파티 눈길

올해는 할로윈도 언택트로
2020년 10월 26일 19시 00분 57초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 시즌이 돌아왔다. 이제 국내에서도 할로윈 데이는 축제로 자리 잡은 지 오래되었고 다양한 분장을 하고 파티를 즐기는 모습도 흔한 풍경이 됐다.

 

트렌드에 민감한 게임 업계에서도 할로윈은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마스 등과 함께 특별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이는 자리로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각 게임사들은 좀비, 유령, 마녀, 호박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할로윈 시즌에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을 출시하기도 한다.

 

특히 올해에는 코로나의 여파로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파티들은 많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게이머들은 온라인에서 신나는 할로윈 파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게임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에픽세븐’, 온라인 게임 ‘소울워커’에 할로윈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먼저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은 할로윈 기념 특별 서브 스토리 콘텐츠 ‘피와 장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브 스토리는 에픽세븐 내에 존재하는 여러 콘텐츠 중 하나로 언제든 플레이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콘텐츠와는 달리 비정기적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한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브 스토리는 에픽세븐 영웅들 중 일부가 등장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게 되며 메인 스토리에서 알 수 없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나 각 영웅들의 과거, 다른 영웅들과의 관계 등 에픽세븐 유저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정보를 다양한 보상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손꼽힌다.

 

이번 할로윈 서브 스토리 피와 장미는 오는 10월 29일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된 후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매주 새롭게 오픈되는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은 이와 함께 할로윈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펫’도 선보인다. 펫은 게임 내에서 유저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친구 같은 아이템이다. 할로윈 기념 펫은 콘셉에 맞게 박쥐와 고대 생물 등을 모티브로 귀여운 외형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MORPG ‘소울워커’의 할로윈 기념 콘텐츠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소울워커는 소울워커 유저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문라이트 파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3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가 예상된다. 유저들은 넓은 광장 형태의 맵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를 차례차례 처치하고 최종 보스인 ‘할로윈 호박 마녀’를 사냥하는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할로윈 호박 마녀 사냥까지 완료한 유저들은 할로윈 특별 코스튬을 제작하거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이벤트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게임을 통해 랜선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유저들이 많이 늘어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며 “저희가 준비한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축제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