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바람의나라: 연-배틀그라운드 모바일' 新 업뎃으로 상승세

게임샷 선정, 2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21년 02월 15일 23시 24분 23초

게임샷이 선정한 2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바람의나라: 연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주목됐다.

 

 

■ 바람의나라: 연, 신규 지역 북천황의 감옥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신규 지역 북천황의 감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470레벨 이상 유저가 입장할 수 있는 북천황의 감옥을 추가했다. 북천황의 감옥은 오독산과 현철을 소모해 입장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북천황을 처치하면 망토, 웨딩드레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북천황의 감옥은 PvP 가능 지역으로 같은 문파 혹은 동맹 문파, 그룹원을 제외한 모든 유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유저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장비 강화 시 강화 경고 팝업 조건, 강화안정제 선택 가능 조건 등 강화 관련 UX를 개선하고, 근처 수행자 찾기 아이콘을 누르면 맵 전체의 유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하는 등 편의성 부분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신규 서바이벌 모드 배틀 기어 모드 추가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리빅 배경의 배틀 기어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배틀 기어 모드는 유저가 완성한 배틀 기어를 장착하고 날아다니거나 중화기 기능을 활용해 전투력을 향상시키는 모드로, 서바이벌 모드 내에 리빅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모드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는 맵 곳곳에서 나노 결정체와 배틀 기어-설계도를 수집하고 매트릭스 기지국으로 가져와 흉갑, 비갑, 퇴갑 세 가지 배틀 기어를 합성할 수 있다. 모든 배틀 기어 부위를 장착하면 화염 산탄총인 드래곤 브레스가 활성화되며, 적을 명중시킬 시 더욱 높은 피해량과 연소 효과를 입힌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게임샷 게시판 에디터 사진 업로드 업데이트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