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신규 모바일게임 판매 솔루션 출시

2021년 02월 23일 15시 07분 06초

글로벌 마케팅 및 솔루션 업체 엑솔라가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게임을 전 세계에 마케팅하고, 판매하고, 연결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앱스토어 외부에서 모바일 게임의 수준을 높이고 관리하기 위한 모바일 게임 판매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엑솔라의 혁신적인 신규 모바일 게임 판매 솔루션을 통해 개발사는 유저 확보 효율을 높이고,

 

유저에게 게임을 노출할 창구를 마련하고, 온라인 게임 판매를 간소화하며, 온라인 유저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글로벌 시장을 확장하고, 향후 거래 수익을 증대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판매 솔루션은 개발사에 모바일 게임의 PC 및 온라인 버전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유저가 계정에 게임 머니를 충전할 수 있도록 충전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엑솔라측은 판매 솔루션을 통해 아래 항목들을 제공할수 있다고 밝혔다.

 

●배포와 유저 확보의 창구를 확대하고, 기존 및 신규 유저의 인게임 결제 채널을 늘리기 위해 PC 및 온라인으로 확장

 

●적극적인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소통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제품 소식을 전달

 

○Unity 및 Unreal Engine용 엑솔라 스토어 SDK를 이용하면 모바일, PC, 온라인 등의 여러 플랫폼으로 스토어를 확장할 수 있다.

 

○활발한 온라인 유저 커뮤니티를 구축해 효과적으로 유저와 소통하고 유저 경험을 개선한다.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현금 기반 결제, 이동통신사 직접 결제, 디지털 월렛, 인게임 재화 등 유저가 선호하는 결제 수단을 700개 넘게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한다.

 

●슈퍼 앱 및 게임의 크로스 플랫폼 버전 연동을 통한 게임 머니 충전

 

○현지 화폐로 게임 머니를 판매하고 다국어 표시를 지원해 유저 경험을 개선한다.

 

○슈퍼 앱 자체 퍼블리싱을 통해 신규 지역/국가에 진출하고 간편한 거래 처리를 위한 푸시 결제를 지원한다.

 

○사전 판매 및 정기 결제를 통해 온라인 배포 매출을 키울 수 있다.

 

엑솔라 사장 크리스 휴이시는 "게임 개발사는 규모와 관계없이 현재 앱 스토어 비즈니스 모델에서 사업을 영위하면서 검색 노출 문제부터 제한적인 유저 데이터, 확장성 확보, 낮은 이윤 등 숱한 어려움을 겪는다."라며, "개발사는 엑솔라의 신규 모바일 게임 판매 솔루션을 이용하여 이러한 제약을 뛰어넘고 매끄러운 유저 경험을 제공하며, 나아가 여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게임 개발에 재투자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넥스터즈, 넷이즈, GT아케이드를 포함하는 수많은 개발사가 엑솔라의 모바일 게임 판매 솔루션을 채택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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