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크래프톤, TCP는 판매량보다 향후 신작 위한 발판될 것

2022년 08월 11일 17시 15분 14초

크래프톤은 11일 2022년 2분기 실적발표와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크래프톤의 2022년 2분기 실적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매출 4,237억 원, 영업이익 1,623억 원, 당기순이익은 1,940억 원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7.77%, 6.81% 하락, 37.26% 상승했다.

 

기대작 '칼리스토 프로토콜(The Callisto Protocol, 이하 TCP)' 시장 목표치에 대해 회사 측은 "현재 사전 기대감을 잘 받고 있고, 트리플 A급 PC 베이스 게임이기에 플랫폼 홀더들도 많은 기대 및 지원을 받고 있다"며 "하지만 아직 몇 장을 판매될 것인지는 논의하고 있지 않고, 이 스튜디오가 향후 칼리스토 프로토콜 이후에도 다양한 신작을 내놓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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