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클래식, 겨울맞이 이벤트 던전 ‘한겨울 밤의 계곡’ 추가

2022년 12월 01일 14시 57분 57초

웹젠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에서 이벤트 던전 ‘한겨울 밤의 계곡’을 추가한다.

 

웹젠은 오늘(12월 1일) ‘썬 클래식’의 점검 시간을 갖고 12월 15일까지 이벤트 던전 ‘한겨울 밤의 계곡’을 운영하는 한편, 해당 던전 내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던전 ‘한겨울 밤의 계곡’은 일일 최대 3회까지 입장할 수 있다. 던전에 입장한 회원들은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한겨울 밤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보상으로 획득한 증표를 일정 수량 모으면 ‘빙고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아이템 ‘빙고볼 랜덤’ 및 ‘확정 상자’의 제작 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는 12월 15일까지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증표로 제작한 ‘빙고볼 랜덤’과 확정 상자’를 소모하고 얻은 ‘빙고볼 아이템’으로 가로, 세로, 대각선의 빙고 줄을 완성하는 방식이다.

 

웹젠은 완성한 빙고 줄 수에 따라 ‘빙고 주화’, ‘액세서리 쟈드 상자’, ‘에테르 뱃지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빙고 주화’는 ‘초월 진화석 조각’과 ‘특수 액세서리 강화 재료’, ‘에테르 크리스탈’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웹젠은 ‘한겨울 밤의 계곡’ 업데이트 기념 추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썬 클래식’ 회원들은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누적으로 완료한 횟수에 따라 ‘에테르 뱃지’ 아이템 강화에 효과적인 ‘순도 높은 연마제 결정체’를 차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썬 클래식’에서 신규 던전과 각종 게임내 이벤트를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게임 회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