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036

영웅들 도대체 어떤 스킬 가지고 있을까 궁금..

 글로벌 원 서버로 오픈 예정인 트리플하츠 사전예약해두고 기다리는 중입니다.대강 유닛 정보 좀 숙지해둘까 싶어 사전예약페이지에서 보고 있는데...

COOL HOT IMAGE
코모도도마뱀
18.10.01
313

23035

간만에 세인트세이야 보는 것 같은 기분.. 1

  여산백룡패..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 기분이ㅋㅋ 세인트세이야 게임들을 그동안 보긴 했는데이렇게 스킬 연출이나 ...

COOL IMAGE
곶감먹으러곧감
18.10.01
289

23034

유미의세포들 정식 런칭은 도대체 언제쯤일까요ㅠ.ㅠ 1

 CBT 끝나고 열심히 정식 런칭 기다리는 중입니다.원래 리듬게임을 좋아해서 그런지 꽤 할만하더라구요.세포들도 게임에서 모으는 맛이 있어서 더 좋...

COOL IMAGE
루룰룰루
18.10.01
278

23033

무협게임중에 젤 퀄리티 좋은듯 2

 무협게임종류를 제가 워낙 좋아하는데 모바일에서는 딱히 할만한 게임이 없어서나오는 대로 해보곤 있는데 다 비슷한 게임들 뿐...그러다가 이번에 ...

COOL IMAGE
삐리링
18.10.01
249

23032

마천루도 그렇고 소사아이템들..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거의 대격변 이라고 할정도로스킬들이 바뀌고 했는데 다들 금방 적응해서 기존과 별다를바없이 잘들 하더라고요.저는 개...

COOL IMAGE
하아로
18.10.01
214

23031

신서버에 키우는 투사 이제 50을 어제부터 넘긴 후론..

 리니지m 신규서버인 라스타바드 서버에 여러가지 혜택 받으며 빠른 레벨업중인데지금 이벤트로 시련던전하고 이것저것 깨도 경험치 많이 주는 퀘도...

COOL IMAGE
핵펀치킬
18.10.01
212

23030

드뎌 소식이 들려오는군.. 1

 원래 레이싱겜 좋아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프렌즈레이싱 슬슬 시동 걸리나요~  일단 사전예약하면 주는 이모티콘 졸귀탱 ㅋㅋㅋ바...

COOL IMAGE
raind87
18.09.30
264

23029

팬텀 열심히 키우면서 팬텀게이트 돌리고 있습니다ㅋㅋ

  전쟁곰은 초반부터 광역기 있어서 키우고 있는데 괜찮을라나요?!완전 진화체 모습도 멋있고 뭔가 키우는 맛이 있는 팬텀..ㅋㅋㅋㅋ전쟁곰 ...

COOL HOT IMAGE
감자달인
18.09.30
306

23028

스킬쓰는 맛이 쏠쏠ㅎ ㅎ

 이건 리그오브엔젤스 사전예약 할때 받은 오로라라는 주캐인데보시는것처럼 스킬도 화려해서 주딜러로 계속 사용하는중 물론 다른 영웅도 ...

COOL IMAGE
2no2no
18.09.30
245

23027

꾸르잼 에우레카! 1

요즘 파판14 4.25 업뎃되고 에우레카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유저들이랑 우르르 몰려 다니면서 마물 잡는 재미 쏠쏠!이번에 탐사 임무 '금단의 땅 에우레...

COOL IMAGE
에너지절약
18.09.29
294

23026

마블 배틀라인 얼른 정식 런칭했음 좋겠습니다!!

  정식체험판 오픈했길래 열심히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원작 코믹스를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고플레이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

COOL IMAGE
코모도도마뱀
18.09.28
288

23025

방치형 게임에 전략적 요소를 더한 워라밸M

 방치형 게임에 전략적 요소를 더한 모바일게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수백장 되는 카드를 모아 몬스터와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하는식으로 진행됩니...

COOL IMAGE
속보
18.09.28
271

23024

투사 장비옮겼다!

  키우던 총사와 닼엘을 접고 신캐 투사에 몰빵해줬습니다크 장비는 빵빵합니다 무기는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은 7검! ...

COOL IMAGE
벨벳비엔나
18.09.28
207

23023

드디어 나왔네여 1

 요즘 넷마블 신작 팬텀게이트라는 폰게임에 심취해있는데로우폴리곤 그래픽과 다르게 화려한 스킬 이펙트나 턴제로 진행되는 pvp스테이지를 클리...

COOL IMAGE
오필리아
18.09.28
230

23022

세인트세이야 갤럭시 스피리츠 보니까 옛 생각이. . . . 2

 세인트세이야 갤럭시 스피리츠 열심히 플레이해보고 있습니다.기존 세인트세이야 시리즈 게임들이랑 다르게 원작 반영도 잘 된 게임이라 그런지더 ...

COOL IMAGE
곶감먹으러곧감
18.09.28
286

23021

사람이 많다보니... 어쩔 수 없이 매너모드를 ㅋㅋ..

 오늘 리니지m에 라스트바드 던전이 오픈 되어서이벤퀘도 깰겸 사냥해보러 갔는데... 이게 월드 던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

COOL IMAGE
핵펀치킬
18.09.28
208

23020

블소 직업 확장 이후에 해보신 분? 1

 일단 명경지수 라는 퀘스트를 완료 하고 나니,이렇게 바뀐 특성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본섭에도 적용이 됐거든요 ㅎㅎ일단 대충 둘러 봤을 때에는 혈...

COOL IMAGE
엘리샤스
18.09.28
249

23019

모두의마블 이벤트 다이아로 주사위 하나 풀강했서염

 모두의마블 원래 주사위 다이아 비싸서 안썼는데 ㅎㅎ 이번에 3일 출석 광산만 캐도3천다이아 받을 수 있어서 그거로 바로 제일 귀여운 봅슬레이 주...

COOL IMAGE
삐리링
18.09.28
266

23018

린엠 라스타바드 2섭 태양 꺼억~

 닉선점 이정도면 준수하네요두번째는 신이나 갓 이런거 하려다 이미 있어서 책상위에 있는걸로 ㅎㅎ

COOL IMAGE
gfreeman98
18.09.28
237

23017

이번 뮤오리진2 신캐 성도사 해보는 중입니다 ㅎㅎ 1

   드디어 뮤오리진2에 신규 직업인 성도사가 업데이트 되서 일단 플레이 해보고 있습니다.처음 느낌은 흑마법사와 비슷했지만,하다...

COOL IMAGE
엘리샤스
18.09.28
278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