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제목 글쓴이 날짜/조회

2380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경험치&은화 일일던전 오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바로 경험치&은화 일일던전이 오픈했기 때문입니다. 평소에 메인퀘스...

COOL HOT IMAGE
쪼롱쪼롱
19.01.11
487

23802

신세계 캐릭터들 공카에 잘나와있군요

   요즘 기다리고있는 게임이 있는데요 ㅎㅎ바로 15일날 출시되는 신세계입니다첨에 제목만 들었을때 영화 내용인줄 알았는데 알고...

COOL HOT IMAGE
블러드타임
19.01.10
514

23801

천애명월도 신년 달력 갖고싶다......

 이번에 천애명월도 달력 주는 이벤트를 하네요..... 너무 갖고싶네요......천애 특유의 저 귀여운 캐릭터가 ㅋㅋㅋㅋㅋ 뭔가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

COOL HOT IMAGE
정과강
19.01.10
621

23800

새로운 액션 모바일RPG?? CBT 사전예약 소식! 1

 오랜만에 할만한 모바일게임 없을까..인벤 눈팅하다가 발견한 소녀병기라는 게임이에요! 기사 본문을 살펴보면..이미 중국서버로 등장하여 ...

COOL HOT
메이비텔
19.01.10
508

23799

아스텔리아 꾸준 리뷰! 1

  아스텔리아가 요새 정말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전설던전 업데이트와 신규 아스텔 추가 업데이트가 있...

COOL HOT IMAGE
개풀닭풀
19.01.10
404

23798

리니지m 신규 이벤트 진행 방식이 참신하네요 ㅋㅋ

처음 기란 마을에서 생성되는 포탈을 타고 들어가면 상자들이 있는 방으로 들어가는데상자를 치다보면 상태이상도 걸리고 어떤 상자는 치면 다른 맵으로 이동...

COOL HOT IMAGE
gfreeman98
19.01.09
554

23797

아키에이지 고대장비 각성 스펙 진짜 괜찮은듯

 이번에 아키에이지 고대장비 각성이 새로 생겼는데 진짜 스펙이 엄청납니다... 역대급이라 꼭 각성시켜야겠네여 ㅋㅋ 근데...

COOL HOT IMAGE
삐리링
19.01.09
517

23796

마비노기 크리스마스 이벤트 막판 스퍼트!!! 1

 착한 밀레시안의 증표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다들 퀘스트 많이 진행하셨나용?!저는 루돌프 인형과 썰매 의자...

COOL HOT IMAGE
펜타토닉스
19.01.09
480

23795

스코어보드판 다시 공부해봐야겠군요 2

 ​ 요새 넷마블바z카라에서 최근에 연승을 하고있으니 기분이 좋더군요거기다가 오늘 마스터 채널까지 올라와서 기분은 2배...

COOL HOT IMAGE
말리부짱짱맨
19.01.09
426

23794

어제 업뎃했으니 괜찮아 지겠지?

 어제 블소레 일일 던전 업뎃 해서 조금 할만 해진듯 하네요.퀘스트 진행 하는데 막혀서 계속 사냥 노가다 뛰고 있었는데일일 던전 업뎃했으니까 좀 ...

COOL HOT IMAGE
푸키
19.01.09
474

23793

헌드레드 소울 드디어 한국 사전예약 시작!

 전에 우연히 찾아서 지금까지 플레이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 게임인데, 헌드레드소울이 드디어한국 사전예약을 시작했더군요 ㅎㅎ 요즘 하는 게임 중...

COOL HOT IMAGE
다위
19.01.09
469

23792

꼭 애니메이션 보는것 같네 이거.. 2

   히어로칸타레라고 네이버 웹툰 갓오브 하이스쿨이랑 열렙전사 캐릭터가 같이 나오는건데이거 지난 12월에 CBT를 할때 조금 해봤...

COOL HOT IMAGE
하아로
19.01.09
445

23791

신세계 이벤트 보고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

  이번에 게임 신세계 공식 카페에 이벤트가 하나 올라왔는데 ㅋㅋㅋㅋㅋ빵터졌네요 ㅋ이젠 상을 줘도 아싸만드는구만?!?!?ㅋㅋㅋㅋ그래도 ...

COOL HOT IMAGE
킬베로스
19.01.08
482

23790

논검대회 상금이 후덜덜하네요.....

 천애명월도 논검대회 상금 액수가 엄청나네요.....확실히 천애 1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대회이기도 하고 실력있는 선수들이 참여하는 만큼이렇게 큰 ...

COOL HOT IMAGE
정과강
19.01.08
442

23789

허헛 루비 500개 쿠폰 다 모아야징! 1

 사전예약하고 기다리고 있는 블러디 이벤트 아이디어 좋은것 같아요.게임 블로그에서 쿠폰 찾는 건데 7일 동안 다 하면 루비를 무려 500개나 지급합...

COOL HOT IMAGE
펜풀치면
19.01.08
449

23788

요즘 장난감 보소

 ㅋㅋㅋㅋㅋㅋ설날 동생 선물 찾고있는데요즘 애들 장난감 수준 보소;이거 보면 토갤 아재들 기겁할듯스낵월드 버서스 폰겜만 했는데 이런 것도 있네...

COOL HOT
ppeps
19.01.08
491

23787

지금부터라도 아데나좀 모아야겠다 ㅠㅠ 1

 영화 보면서 퇴근하고 있는데 6시 20분쯤에 알람 울리더라 ㅋㅋ그래서 헐레벌떡 린엠 접속해서 신비한 상인 이벤트 참여하고옴 맨날 타이밍...

COOL HOT IMAGE
샤샤샷
19.01.07
474

23786

아키에이지 고대장비 멋지네용..

 이번에 아키에이지 업데이트하면서 신규 고대장비가 나왔는데 진짜 멋집니다 ㅠㅠ 신규지역 히라마 동부에서 하라디움을 모아서...

COOL HOT IMAGE
삐리링
19.01.07
502

23785

액면 스트레이트라니.. 흡.. 1

 올만에 컴퓨터로 넷마블 포커를 했는디..초반에 패가 손에 촵촵 붙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기분 좋게 4 원페이를 들고! 시작! &nbs...

COOL HOT IMAGE
빨간엉덩이
19.01.07
498

23784

블러디 사전예약 하셨눈지용?

 호에에.. 혹시 블러디 오픈 기다리시는 분 계십니까?저는 요즘 할만한 게임 찾다가.. 블러디라는 곳에서 멈추었어요! 그래서 조금 살펴보...

COOL HOT IMAGE
메이비텔
19.01.05
66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8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8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