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 업데이트 뉴스

2019-09-11 19:47:01  /  조회수 : 203



 

최근 KBO에서 뜨고있는 선수라하면 박병호 선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6연속 시즌 30홈런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오늘은 이 박병호 선수가 대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컴투스프로야구2019의 업데이트 소식을 가져와봤습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19​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모델링, Live 선수 시스템등으로 호평받는 게임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인 타이틀 변경, 선수 카드 추가, 게임 내 개선사항 등 다양한 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메인은 역시 레전드 등급 선수 카드 추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 모바일 야구게임과 다르게 선수들의 이름을 그대로 반영하였고, 메이저리그로 간 선수들의 KBO 시절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걸 볼 수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를 예로 들면 MVP,골든글러브,올스타,국가대표 등의 여러 버전이 있어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가 있어보입니다. 레전드 선수들은 기존 선수들과 다르게 고유능력이 있으며 추후 더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번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게임 보상들 외에도 KBO 최고의 레전드 투수 정민철, KBO 최고의​ 홈런 타자 박병호, KBO 출신 최고의​ 투수 류현진 이 3명의 선수들의 친필 사인 굿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게임 시작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부터, 레전드 카드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홍보 페이지에서 더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정말 역대급으로 다양하게 준비한 것 같습니다. 야구게임 찾으시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컴투스프로야구2019​​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컴투스 프로야구 2019 이벤트 페이지

 

컴투스 프로야구 2019 공식카페

 

 

 

 


물티슈우 / 60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