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각성 영웅 3종 첫 ‘신화 각성’ 업데이트 실시

2018년 10월 19일 14시 36분 34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기존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 캐릭터를 2차 각성 할 수 있는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각성 영웅을 한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신화 각성’은 넷마블이 세븐나이츠에서 처음 선보이는 시스템이다. 각성 영웅인 손오공, 델론즈, 세인 등 3종은 신화 각성 시 새로운 외형 및 더욱 뛰어난 능력치를 얻는 것은 물론 신화 스킬을 통해 팀 동료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손오공, 델론즈, 세인의 신화 각성은 ‘요일 던전’에서 매일 일정량 얻을 수 있는 신화 각성 재료 등을 모아 진행할 수 있으며, 손오공, 델론즈 중 1종을 선택해 퀘스트를 진행하는 ‘신화각성으로 가는 길’ 이벤트를 통해서도 이들의 신화 각성이 가능하다. 각성 영웅의 신화 스킬은 새롭게 등장하는 14영지에서 얻을 수 있는 스킬북 수집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손오공, 델론즈, 세인의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 및 루비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출석 이벤트는 신화 정수, 6성 다크나이츠 선택권, 각성 세나 보석 선택권 등 재료, 장비, 영웅, 보석, 장신구를 고루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루비 지급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14일차에 걸쳐 이용자에게 총 3000개의 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용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각성 영웅 손오공, 델론즈, 세인을 대상으로 처음으로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시스템 개편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