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투, 신규 콘텐츠 및 코스튬 공개

2020년 07월 01일 15시 22분 19초

유저조이(USERJOY)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초현실 무협 모바일 MMORPG <혈투>가 더욱 다양한 캐릭터 육성 재미와 전투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혈투> 관계자는 “특별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가 공개 예정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혈투>는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독보적이고 생생한 강호 세계를 선보여왔다.

 

<혈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만 전투력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환생’을 오픈하고, 협객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 ‘협객 1환생’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환생'을 통해 레벨의 제한을 돌파함으로써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여기에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서버 전장 ‘대당 연무’를 추가하여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느껴볼 수 있다. 유저들은 새롭게 오픈되는 대당 연무에서 대규모 전투의 쾌감과 함께 특별 칭호를 획득하여 용맹이 맞서 싸운 영광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후, 특별 이벤트인 ‘환익강림’과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코스튬 ‘핑크 에디션’이 공개되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뽐낼 수 있다.

 

유저조이 관계자는 "유저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감사드린다.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무협 세계를 만들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다채롭고 잊지 못할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금처럼 <혈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혈투>는 유니티 3D 기반의 그래픽과 모션 캡쳐 기술 적용에서 뿜어져 나오는 무협 세계의 경관이 일품인 모바일 MMORPG로, 던전 전투부터 100대100 대규모 수호 전쟁 등 이용자들과의 협력과 경쟁을 통한 전투의 핵심 재미를 앞세워 경계를 뛰어넘은 희대의 혈전의 장을 열어 순조롭게 서비스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