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네코제X블리자드’ 프로그램 세부내역 공개

2019년 05월 08일 16시 35분 48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월 11~12일(토~일) 정오부터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관 야외 광장에서 펼쳐지는 ‘네코제X블리자드’를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더불어 참여만 해도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내용의 프로그램 세부사항을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이번 ‘네코제X블리자드’ 행사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 등장하는 무법항을 모티브로 한 ‘무법항 마을’로 팬들을 찾아간다. ‘무법항 마을’은 블리자드의 감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꾸며지며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법항 마을’ 현장에서는 일명 ‘금손’이라 불리는 다재 다능한 아티스트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오버워치(Overwatch®) 등 블리자드 IP(지적 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창작물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리자드 무법항 마을 현장에서는 주어진 미션 달성을 통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형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 플레이어들에게 익숙한 전역 퀘스트를 모티브로 삼은 ‘껍질 놀이’와 오버워치에 등장하는 맥크리의 ‘피스키퍼(Peacekeeper)’ 리볼버 너프건을 활용한 ‘66번 국도’ 프로그램들은 각각의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달성한 방문객들은 블리자드 경품 획득의 기회를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오버워치 관련 피규어, 장패드, USB, 백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무대 이벤트,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도 다양한 경품들을 나눠줄 예정이다. 블리자드 스토어에서는 구매자 선착순으로 블리자드 캐릭터 뱃지를 선물로 나눠줄 예정이며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오버워치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눈송이’를 지급한다. 이에 더불어 ‘파치마리 아케이드’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직접 인형 뽑기 실력을 발휘해 오버워치 마스코트인 파치마리 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네코제X블리자드’에는 다양한 블리자드 소장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블리자드 자선 경매도 진행된다. 자선 경매는 지난 ‘무법항’ 행사에서도 진행된 바 있으며 자선 경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이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자선 경매에서는 개발자 사인이 담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소장판 및 오버워치의 블랙워치 렌티큘러 포스터 4종 등이 경매 물품으로 나올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넥슨은 게임을 사랑하는 양사 팬들이 본인이 좋아하는 게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창작물을 더 큰 무대에서 보다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도록 ‘네코제X블리자드’를 공동 기획, 플레이엑스포(PlayX4) 현장에서 공동 개최한다. 양사는 지난 3월, 개인 상점, 코스튬플레이, 아트워크 등 총 5개 분야에서 2차 창작물을 뽐낼 300여명의 재능 있는 아티스트를 선발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