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못 즐기는 할로윈, 게임에서 즐기자

언택트 시대, 할로윈도 언택트로
2020년 10월 14일 15시 47분 51초


 

어느새 할로윈 시즌이 시작된다. 갖가지 분장을 하며 파티를 즐겼던 예년과 다르게 이번 할로윈은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게임으로 즐겨보자.

 

엔씨는 ‘할로윈 타투 플레이’ 이벤트를 10월 19일까지 실시한다. ‘할로윈 타투 플레이’는 엔씨의 게임 속 이야기가 담긴 ‘그림 언어’를 공개하기에 앞서 진행하는 이벤트다.

 

엔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그림 언어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그림 언어로 만들어진 할로윈 타투 스티커 세트와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엔씨는 아티스트와 함께 게임을 하나의 언어로 표현한 그림 언어를 오는 10월 말 공개한다. 키보드로 문자를 입력하면 게임 속 이야기가 담긴 다양하고 독창적인 일러스트를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은 배경을 할로윈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하고 이벤트를 오늘(14일)부터 시작한다. 이용자는 으스스한 배경음악과 함께 호박, 마차 등 마을에 할로윈 파티를 연출한 세심한 변화의 흔적들을 찾아볼 수 있다.

 

할로윈 맞이 ‘어둠의 틈에서 나타난 핵세마리’ 이벤트를 10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몬스터 ‘헥세마리’가 ‘핵세 성역’에 출현하며, 핵세마리 처치 시 검은별 장비 제작 재료 ‘균열의 잔재’와 ‘침묵하는 망자의 함’을 지급한다. ‘침묵하는 망자의 함’을 개봉하면 최대 2단계 강화된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바뀐 접속 보상 이벤트에 10월 15일부터 11월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고급 액세서리 상자, 강화 지원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는 게임 내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 2020’을 오늘부터 11월 3일(화)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오버워치 속 한국인 영웅이자 인기 캐릭터인 D.Va에 할로윈을 테마로 특별 제작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여우 신령 D.Va’ 신규 스킨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를 포함 ‘늑대인간 윈스턴’, ‘플라잉 더치맨 시그마’, ‘카라스 텐구 겐지’, ‘다이텐구 한조’ 등 5가지 전설 스킨이 할로윈 이벤트를 맞아 새롭게 공개된다.

 

이 밖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3주간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매주 3승을 거둘 때마다 할로윈 테마의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스프레이(6경기 승리), 스킨(9경기 승리)을 차례로 얻을 수 있다. 동일 기간 매주 9승 달성 시에는 ‘환영 솜브라’(1주 차), ‘바위 브리기테’(2주차), ‘헝겊 인형 에코’(3주차) 영웅 스킨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최대 8가지 신규 스킨을 획득 가능한 셈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공포의 할로윈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 시 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공포의 할로윈 수집품은 레벨 업 보상을 통해 해당 전리품 상자를 받아서 얻거나, 게임 내 크레딧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공포의 할로윈 2020 이벤트 수집품이 포함된다.

 

이벤트 전용 PvE 난투인 ‘정켄슈타인의 복수’는 매주 2개씩 총 6가지 도전 임무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올해 정켄슈타인의 복수에는 바티스트(변절자)와 애쉬(무법자)가 새롭게 추가, 전략적이고 흥미로운 난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은태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0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0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