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크래프트, AGF서 ‘러브인 로그인’ 데모 공개… 노벨피아 팬 위한 볼거리 한가득

AGF 2022’
2022년 12월 03일 15시 38분 23초

메타크래프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애니메이션·게임 행사인 AGF 2022에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기대작 ‘러브인 로그인’과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오는 12월 22일 출시를 앞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기대작 러브인 로그인의 데모 시연대를 마련, 그간 출시 소식을 기대해온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러브인 로그인은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에서 누적 조회수 150만을 기록한 인기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을 원작으로 메타크래프트와 ‘러브딜리버리’ 개발사 온파이어게임즈가 공동 개발 중인 게임이다.

 

메타크래프트는 러브인 로그인에서 박다혜 목소리 연기를 맡은 성우 장미와 노벨피아 인기 소설 ‘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의 NariaTa 작가,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의 우비람 작가의 사인회도 AGF 현장에서 진행한다.

 

또한, 코스프레 행사를 통해 웹소설 주인공 ‘라니아(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와 ‘남궁비아(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그리고 ‘노벨피아’ 마스코트인 ‘피아’의 산타걸 버전 등을 선보일 예정였다.

 

노벨피아 회원가입을 인증하고 게임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랜덤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품으로 러브인 로그인 한정판 장패드, 에코백, ‘피아’ 및 ‘고라니’ 캐릭터 쿠션 등도 제공했다.

 

이밖에 공식 굿즈 스토어에서는 이번 AGF 2022 행사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굿즈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관람객들의 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됐다.

 

노벨피아 마케팅팀 천유정 팀장은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이번 AGF 2022에 러브인 로그인과 노벨피아를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며 “그동안 기다려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이번 행사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